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유명한곳 찾고 계신가요? 베트남 하노이 미딩 근처에 있는 깨끗하고 서비스가 좋은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한번 꼭 경험해보면 좋을만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베트남에서 규모도 있고 깨끗하고 서비스도 좋은 마사지샵이 있습니다.

Sen Tai Thu 센타이투 마사지샵
마사지샵 위치
마사지샵은 베트남 하노이의 메가몰 2층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예전에는 단독 건물로 있었는데 여기로 이전을 한 것인지 아니면 단독건물은 그대로 있고 여기에 추가로 오픈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새로 오픈한 베트남 하노이의 메가몰 쇼핑센터 안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새로 오픈한 베트남 쇼핑몰 안에 위치하나 마사지샵 이라서 그런지 내부도 매우 깨끗하고 직원들도 다들 친절 하였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센타이투 마사지 가격과 코스
가격은 코스와 시간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30분 : 200,000VND
45분 : 250,000VND
60분 : 350,000VND
105분 : 450,000VND
120분 : 650.000VND
135분 : 850,000VND
120분과 135분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 할까 하다가 120분 코스를 선택 하였습니다. 이유는 135분 짜리 마사지에는 우리가 말하는 부항을 뜨는것이 포함이 되어 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분명히 한국어로 된 메뉴에는 부항이라는 말이 없지만 아마도 메뉴에 ‘자오선 우퉁 시킨 치료 10분’ 이라고 적혀 있는 것이 베트남 마사지 코스있는 부항을 의미하는 것이 오역 된것 같습니다.


오픈 시간
메가몰 오픈에 맞추어서 오픈을 합니다.
- 오픈 : 오전 10시
- 마감 : 오후 10시
마감 시간이 늦은 오후 10시 이기 때문에 하루의 일과를 끝내고 가면 피로가 한번에 풀릴것 같습니다. 찜질 하는 시간에 맞추어서 마감시간에 늦지 않도록 예약을 하거나 방문을 하면 좋겠습니다. 저는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시간에 갔는데 찜질을 하고 있는동안 몇사람이 들어왔습니다.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베트남 현지 마사지 센타이투 입니다.
센타이투 마사지샵 홈페이지
센타이투 마사지샵은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유명한곳 으로 소문이 나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현지인들이 잘 알고 있는 곳 입니다.
Sen Tai Thu 마사지샵 홈페이지는 여기 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몇개의 지점이 있고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받기 전에 미리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센타이투 120분 마사지 코스 리뷰
베트남 하노이 미딩 에서 차로 약 15분 정도 걸리는 메가몰 안에 위치한 마사지 샵인 센타이투 에서 120분 짜리 코스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워낙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유명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고, 세설도 잘 되어 있어서 한국사람들이 가면 매우 만족할 만한 곳입니다.
새로 오픈한 메가몰 안에 있어서 모든것이 깨끗하게 잘 준비도어 마사지를 받기 전 부터 매우 기대가 되었습니다.
탈의 및 환복
120분 짜리 코스의 마사지는 개인의 프라이빗한 룸에서 이루어 지지만 온열 찜질은 공용으로 사용하는 찜질방으로 이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고 찜질을 제대로 잘 즐길 수 있도록 환복을 합니다.

안내해주시는 분을 따라서 개인 룸에 들어가면 환복을 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해 주십니다.
적외선 찜질
환복을 하고 마쳤으면 찜질방에 들어가서 따뜻하게 몸을 데웁니다. 우리나라의 대중목욕탕에 있는 적외선 찜질 방과 많이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내부 관리도 잘 되는 것 같아 먼지도 없고 깨끗한 환경에서 찜질을 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이 나오는 따뜻한 곳에 아래에는 소금이 깔려 있습니다. 소금방에서 찜질을 할수 있습니다.
따뜻한 곳에서 찜질을 해야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핸드폰은 소지하지 않고 들어가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찜질을 하는지 모르고 들어갔기 때문에 핸드폰을 들고가기도 하였고, 뜨거운 곳을 워낙 좋아하지도 않아서 빨리 나왔습니다.
허브 찜질
소금 적외선 방을 나오면 허브가 깔려있는 찜질방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허브류들이 깔려 있고 누울수 있도록 자리가 칸칸이 나누어 져 있습니다. 남녀공용으로 이용하는 곳이라는 점도 참고로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른 마사지 코스는 잘 모르겠지만 120분 코스는 마사지를 받기 전에 찔질을 하여 몸을 풀어주는 코스가 함께 되어 있기 때문에 베트남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함께 받는 곳을 찾는다면 추천할 만한 곳 입니다.
족욕과 스팀 사우나
허브 찜질과 적외선 소금 찜질을 마쳤다면 다시 방으로 이동을 해서 족욕과 스팀 사우나를 하게 됩니다.

마사지를 하는 방에 작은 욕조와 사워시설이 되어 있고 자쿠지와 함께 스팀사우나를 즐길수 있는 작은 스팀사우나 부스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작은 통은 허브가 들어가 있는 허브 우려낸 물인데 저기에 스팀사우나를 하면서 족욕을 하게 됩니다.
스팀사우나 기능이 워낙 강해서 오래 있지는 못하고 바로 나왔습니다.
자쿠지 목욕
스팀사우나를 즐기고 나면 자쿠지에 물을 담아 줍니다. 그리고 선택 사항이긴 한데 세신사 아주머니께서 들어와서 때타올로 몸을 밀어주는데 조금 강하게 몸을 밀기 때문에 아프거나 하기 싫으면 그만 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면 됩니다.

마사지를 하기 전에 무려 4단계의 사우나를 즐긴 뒤에 몸을 충분히 풀었다면 이제는 마사지를 받을 준비가 되었나봅니다.
드디어 옷을 다 탈의를 하고 깨끗하게 닦아내고 마사지를 받을준비를 합니다.
마사지
하루전에 미팅이 조금 무리하게 잡혀 있어서 몸이 뻐근하고 잠도 잘 못자서 담도 걸렸어서 마사지 시간을 너무나도 기다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우나를 그렇게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앞에 선행된 마사지, 사우나, 스팀사우나, 찜질 등은 저에게 그렇게 크게 메리트가 있다고 느껴지지 않았지만 베트남 하노이 에서 마사지와 함께 사우나를 즐길 곳을 찾는다면 이곳이 매우 적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확히 모르겠지만 30분은 넘게 마사지가 진행이 된것 같습니다. 시간을 한번 확인했어야 하는데 그것보다 더 길었을수도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 처럼 꾹꾹 눌러서 해주는 마사지는 아니지만 강도를 가장 강하게 선택 했기 때문에 그래도 꾹꾹 눌러주는 시원한 느낌으로 마사지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머리꼭대기 부터 발 끝까지 시원하게 전신을 풀어주는 마사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죽, 베트남 음식 간식 제공
센타이투 마사지를 즐기고 나면 기대되는 것 중에 하나는 마지막에 남은 죽 서비스 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유명한곳 으로 알려져 있는 센타이투 이지만 또 하나 유명한 것이 바로 마사지를 받고나면 주는 죽 입니다.

마사지까지 다 끝낸다음에 레스토랑으로 안내를 해 줍니다.
기본적으로 죽을 세팅해 주시고 마사지 코스마다 다를텐데 저는 음식을 하나 선택하라고 해서 선택을 했더니 이렇게 2접시나 준비를 해 주셨습니다.
죽과 그리고 베트남식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 맛이있는 국수가 준비 됩니다. 사우나와 마사지를 오래동안 받고 나왔더니 조금 허기가 져 있었는데 죽과 음식을 주니 점심을 먹지 않아도 될만큼 든든하게 배가 채워졌습니다.
죽은 다른 곳에서 와서 사서 먹을만큼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 그만큼 죽이 매우 맛이 있었습니다.
죽과 음식 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팥물 그리고 과일류도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먹고나서 다른 과일류도 즐길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이해를 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죽은 포장을 해 갈수도 있다고 하는것 같았습니다. 처음에 제대로 알아 들었으면 포장을 했을텐데 의사소통에 조금 문제가 있어서서 죽도 먹고 국수도 다 먹고 나와서 점심은 따로 먹지 않았습니다.
베트남 마사지 팁
베트남 마사지를 다 받고 나면 침대위에 팁을 올려 놓는 것이 기본이라고 생각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코스의 가격에 따라서 내는 팁의 금액이 달라지겠지만 저는 120분 짜리 650,000VND 를 구입했고 마사지도 불만족 스럽지 않았기 때문에 팁으로 10만동을 주고 나왔습니다.
한국사람들이 외국에 가면 가장 불편해 하는 것 중에 하나가 팁 문화이지만 그래도 만족 스러웠다면 적어도 5만동에서 10만동은 주고 나오는것이 무난한것 같습니다.
제가아는 어떤분은 1만동을 주고나왔는데 안받겠다고 돌려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좋은 서비스를 받았다면 좋은 서비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즐거운 마음으로 팁을 주고 나오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베트남 하노이 스파와 마사지를 즐길수 있는 센타이투 리뷰
한 7년 전 정도에 처음으로 베트남 하노이에서 센타이투 마사지를 갔었는데 그때도 이렇게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았던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조금더 현대적인 시설은 아니였지만 그때도 있었던 죽도 너무 맛이 있었고 마사지도 너무 좋았는데 다시 이렇게 가게되어 너무 반갑기도 하고 추억이 떠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왔다면 너무 좋았겠다 싶은 아쉬운 마음도 있었습니다. 즐거운 마사지 경험이였고 다음에 베트남 하노이에 간다면 다시 센타이투 하노이 마사지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습니다.